딘타이펑 멤버십(이하 “멤버십”이라 함)은 “주식회사 딘타이펑코리아” (이하 “회사”라 함)에서 멤버십 가입자에게 각종 할인, 포인트 적립과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멤버십은 국내 전용이며, 해외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지점”은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국내에서 운영되는 회사의 각 매장을 말하는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딘타이펑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을 승인하고, 지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을 통한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취득한 고객을 말합니다.
"딘타이펑 멤버십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는 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일체의 혜택 등을 총칭하여 말하는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란 회원이 지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용역 이용 후 이용금액에 대한 결제를 할 경우 회사에서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부여되는 마일리지를 말하며, 그 가치는 회사에서 정의하고,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유 포인트"란 회사에서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누적된 총 포인트를 말합니다.
"가용 포인트"란 보유 포인트 중 이미 사용한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포인트로, 회원이 지점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온라인 채널”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톡, SMS 등의 온라인 소통 채널을 말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온라인 채널을 통한 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원 본인 명의의 멤버십 계정이 발급됩니다.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고객은 허위정보 또는 사실과 다른 정보를 이용하여서는 안 되고, 고객이 가입신청서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진실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온라인 채널을 제공하였음에도 회원가입을 완료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회원은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회원이 이용금액에 대하여 포인트 결제를 원할 경우에는 본인의 멤버십 계정에 로그인 한 화면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로그인 후 화면을 제시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해 회원 개인정보의 확인을 요청할 수 있고, 회원이 이러한 요청을 거부하거나 본인의 멤버십 계정이 아닌 경우에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서비스는 회원 본인에 한해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타인과 멤버십 계정을 공유하거나, 타인에게 대여, 사용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멤버십 계정을 타인에게 공유, 대여, 사용 위임,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와 타인이 멤버십 계정을 사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치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원 명의가 다른 여러 멤버십 계정에 적립된 각 포인트는 하나의 멤버십 계정으로 통합할 수 없습니다.
본인의 멤버십 계정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고, 회원은 자신의 멤버십 계정을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법인 등 단체의 소속인원 1인이 계정 발급 후 타 소속인원과 공유하는 행위 포함), 이용 중 오류 및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으로부터 오류 및 도용 등의 통지를 받은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계정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당해 회원이 위와 같은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지정하는 적립 대상 상품 및 용역을 구입하고 그에 따른 이용금액을 결제한 회원은 회사에서 약정하여 고지한 멤버십 적립 규정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
포인트는 적립이 가능하다고 정한 범주의 결제 금액에 대해 적립되며, 소수점 이하 포인트는 절사하여 적립됩니다.
※ 서비스 혜택 안내
일반 | VIP | |
---|---|---|
적립율 | 1% | 2% |
할인율 | 10% | 10% |
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이용금액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결제를 진행한 해당 지점에 매출 증빙(영수증)을 제출하여 포인트 수정이나 추후 적립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해당 지점이나 본사 담당자가 포인트 내역을 수정합니다.
결제 금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해당 결제 발생일에 진행되며, 해당 결제 영수증 하단 및 결제 시 온라인 채널 알림을 통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률 및 할인율과 그 기준 등은 회사의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방침 변경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이전에 발생한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소급하여 적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약관을 위반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별도의 고지 없이 삭제 또는 사용정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결제한 내역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결제금액 전액에 대하여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할인 혜택은 회원가입 완료 후 최초 1회 이상의 적립 내역이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기타 포인트 적립 및 할인과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 발생일에 가용 포인트로 전환되며, 가용 포인트는 회사에서 정한 사용 가능한 최저 포인트 이상 적립되었을 경우에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가용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지점 이용에 따른 결제금액의 일부 또는 전부를 가용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결제금액에 대하여 포인트 사용을 원할 경우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사용처와 잔여포인트에 대한 사용 규정은 홈페이지, 약관 등에 명시되며, 이는 회사의 결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으로, 적립일로부터 2년이 지난 시점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단, VIP승급에 따른 혜택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1년의 유효기간을 갖습니다.
포인트 결제 시, 유효기간이 임박한 포인트 먼저 차감 됩니다.
회원 자격 상실 및 탈퇴 시 적립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에 대해서는 어떤 경우에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지급될 수 없으며, 바우처 또는 기타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딘타이펑 멤버십은 회사에서 지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 등급을 일반/VIP 총 2단계로 분류합니다.
회원은 딘타이펑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일반 회원 자격이 부여되며, 회원 등급의 승급은 회사가 규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 이외에 VIP 회원에게는 부가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은 회원 본인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결제 건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결제 없이 방문만 한 경우 불가)
상세한 회원 등급 정책 및 회원 혜택은 홈페이지의 [멤버십]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회사는 운영 상황에 따라 등급 구성, 혜택 및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혜택 및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 게시 등의 회사에서 지정한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회원은 각종 혜택 및 포인트 내역을 회사에서 제공한 온라인 채널에서 직접 확인하거나 회사 고객센터(1644-2773)로 문의하여 알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게시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혜택 변경사항 및 이용 정보 등을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고, 모든 고객 안내 및 통지의 경우 회원 본인이 확인을 하지 않았거나, 회원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에 그 책임이 없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에 대한 통지로 회원 자격을 영구적으로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제③항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① 가입 신청 시 허위의 내용을 기재한 경우
② 본 약관에서 허용하지 않은 부정한 방법이나 부정한 목적으로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경우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④ 서비스 및 포인트 이용 과정에서 관련법령을 악용 또는 위반한 경우
⑤ 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⑥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⑦ 회사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⑧ 마지막 포인트 적립/조회/사용일로부터 2년 동안 포인트 적립/조회/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상기의 사유로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해당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제③항 및 제⑧항 제외)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원의 요청에 따른 회원 탈퇴 또는 상기 사유에 의해 회원 자격 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 자격 상실 통지일에 회원 탈퇴 또는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② 사망으로 인한 자격 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본 조에 따른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시, 적립된 모든 포인트 및 멤버십 계정은 자격 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포인트 최종 적립/조회/사용일로부터 1년 이상 포인트 적립/조회/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 휴면계정으로 간주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기 최소 30일 전 전자우편 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휴면계정 전환대상 예정인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회원의 정보는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회원이 휴면계정으로 전환 후 1년의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조회/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모두 파기하고 멤버십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킵니다. 이 경우,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회원 자격 상실 시점에 자동 소멸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 조건에 대한 변경, 수정 또는 새로운 조건을 도입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이용 조건의 변경, 수정 또는 새로운 조건의 도입을 회원에게 고지한 후 그 효력을 발생시킬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회사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회원에게 90일 전 서면이나 전자우편 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통지한 후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멤버십 혜택을 받지 못하며, 기 적립된 포인트는 회사에서 별도 지정한 날까지 사용하여야 합니다. 별도의 지정한 날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회사는 회원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된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최소 7일(불리한 내용으로의 개정 시에는 30일) 전에 홈페이지 게시 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회원에게 고지하며, 개정된 약관은 공표된 적용일로부터 유효합니다.
개정된 약관을 공표한 날로부터 1 개월 내에 탈퇴의사를 표하지 않으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 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련법령과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둘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동의한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합니다.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에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함으로써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의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 내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서비스가 회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 차원에서 시행되는 것이고, 포인트의 제공이 무상으로 이루어지는 점 등을 고려하여 약관의 해석 및 적용에 있어서 회사의 입장이 충분히 반영되어야 함에 동의합니다.
본 약관은 23년 03월 20일에 최종 개정되었습니다.
* 본 약관은 회사의 결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